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배달 리뷰가 진실이라고 생각합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30. 08:34

    + 추가 배민 검토 나는 사실인가?
    난 너무 부끄러워 말하지 않니?
    많이 공감해 주셔서 감사합니다.
    이것이 그렇게 보고되었다는 것을 희망하고 기분이 나빴다.
    코멘트를 보고 마음에 들었다.
    오늘도 다시 리뷰가 올라왔어요~
    이것을 삭제하시겠습니까? 신림 사장!!!!!!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------

    안녕하세요 ㅠ

    (전화로 급하게 재밌어도 이해 부탁드립니다)
    자영업자가 더 어렵다고 생각합니다...
    어제 저녁 1~2만원이 아닌 해산물 찜 대자 5만원
    가족끼리 오랜만에 모여 식사하려고 주문했습니다.
    리뷰는 무려 4.9 포인트에 달했습니다.
    (거의 아그팀 스타였습니다)
    내가 받은 해산물 찜이 새우 큰 스푼으로
    오, 한입 먹는 순간
    그냥 은행나무의 맛에 이것은 맛도 내미도 아닌 맛입니다.
    모두 놀랐다.
    너무 비어 있었기 때문에 손이 보이지 않았습니다.
    오랜만에 가족의 식사입니다만, 잇따르거나 문제가 있는 것 같아 리뷰를 붙였습니다. 그리고 나는 내 리뷰를보고했다.
    라고 말했습니다 ....
    나는 배달 식품을 일주일에 5회, 적어도 3회 사용한다.
    이런 경우는 처음입니다.
    그 이외는 아닙니다.
    5개의 별을 붙여야 합니다.
    환불하지 않았습니다.
    정말 진짜인가? ㅠ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